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의도 힙업공장 바디프로필 이벤트!!
    힙업공장 여의도3호점 2020. 11. 11. 15:47

     

    안녕하세요 여의도 힙업공장입니다:)

    오늘은 힙업공장에 운동하러 오시면 특별한

    이벤트를 드리는 혜택에 대해서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ㅎㅎ

    기대되신다고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자 알아보러 Go Go~~!!!

     

    저희 힙업공장의 경우에는 pt를 등록하시는 회원님들에게

    원하시는 경우에 바디프로필을 제공해드리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바디프로필의 경우 아무리 저렴해도 30만원 대부분은 4~50만원이나

    하는데요!! 

    전문가 선생님들을 통해서 몸도 만들고 바디프로필무료

    제공 받는 이러한 어마어마한 혜택을 그냥 지나치실 건가요??

    저희 힙업공장은 현재 '밸런스버튼'이라는 바디프로필

    업체와 연계되어 있으면 이외에도 다른 바디프로필 업체도 연계되어있으니

    인생의 리즈를 남기고 싶다면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겠죠??ㅎㅎ

    자 그러면 회원님들의 바디프로필 사진들을 봐볼까요??

     

    첫 번째는 여의도점 이재범 팀장과 

    샤프한 외모와 멋진

    복근을 선보이고 있으신 남자 회원님이신데요!!

    멀리 파주에서부터 여의도점까지 수업을 받으러 오시는

    열정 가득한 회원님입니다!!!

     

    두 번째여성 회원님인데요

    처음 찍어보시는데도 불구하고

    다양한 표정프로같은 몸으로 

    아주 바디프로필을 제대로 만끽하시고 있으시네요!!ㅎㅎ

     

    부천점&역곡점 정의철 매니저님과 회원님의 사진인데요!!

    매니저님의 회원님답게 선명한 복근

    탄탄한 라인으로 상큼함을 선보이시고 있으십니다!!ㅎㅎㅎ 

    실력있는 매니저님지도와 티칭으로 아주

    프로패셔널한 사진이 나온 것 같네요!!

    이처럼 전문가의 티칭전문 바디프로필 업체

    콜라보를 그냥 지나치시려는 것은 아니겠죠?ㅎㅎ

    이외에도 여의도점 이재범 팀장바디프로필 단독샷인데요!!

    이처럼 여성분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멋진 사진을 남기실 수 있고

    아울러 전문가 선생님들이 뒤에서 서포트를 팍팍해주시기 때문에

    내가 바디프로필을?이 아니고 아 내가 바디프로필을!!로 바꿔주실겁니다

     

    이상 힙업공장바디프로필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봤봤는데요!! 인생의 리즈, 이쁜 몸을 만들어서

    멋진 사진으로 남기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Designed by Tistory.